올해의 여름 트렌드 스타일

October 13, 2022 0 Comments

우리의 검역 시절이 우리 뒤에 시작되면서, 나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최신 앙상블, 당신이 착용했던 모든 의상과 새로운 의상을 입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과시하기를 기다릴 수없는 트렌드. 여름 트렌드와 관련이있을 때, 나는 느슨한 바지, 컷 아웃 드레스, 니트 드레스, 대형 버튼 다운 셔츠, Criss-Cross Honter Tops를 포함하여 시도 할 가치가있는 많은 재미있는 트렌드를 발견했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느슨한 바지의 열렬한 팬입니다. 바지가 클수록 내가 그들과 사랑에 빠지는 훨씬 더 많습니다. 나를 미치게하지만, 나는 느슨한 넓은 다리 바지와 Criss-Cross Honter Tops를 충분히 얻을 수 없기 때문에이 트렌드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름 트렌드 중 하나이며 이번 시즌에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여름 트렌드가 너무 많아서 현재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를 공유하고 올해의 여름 트렌드 : 느슨한 넓은 다리 바지와 십자형 크로스 홀터 탑을 스타일링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오늘의 게시물은 올해 여름의 느슨한 바지와 Criss-Cross Honter Top의 여름 트렌드를 스타일링하는 방법에 대한 쉬운 방법을 보여줍니다. 느슨한 하이 웨이스트 바지를 선택하면 전체 피부 디스플레이 없이도 증오 탑을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런 이유로 개인적으로 하이 허리 바지를 좋아합니다. 이 Criss-Cross Honter Top은 다양한 색상과 선으로 저녁 식사가 귀엽다. 문자 그대로 허리 바지로 스타일을 지정하거나 Instagram 과이 YouTube 비디오에 등장한 일치하는 반바지와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참고로, Big Nordstrom Anniversary Sale이 곧 시작되므로 캘린더를 표시하십시오. 초기 액세스는 7 월 12 일과 7 월 28 일 모든 사람을 위해 시작됩니다. 항상 Nordstrom에서 쇼핑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배달을 위해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매장/연석을 픽업하거나 가장 가까운 위치로 향하여 실내에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완전 무료 반품 및 배송, Nordy Club을 통해 가장 최근의 거래에 대한 보상 및 첫 번째 액세스를 활용하십시오.

< >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Amazing은 지금 구매할 100 달러 미만을 찾습니다

지금 구매하기 가장 좋은 겨울철 코트

이번 여름에 나가는 동안 무엇을 입을 지…

할로윈 의상을 입을 수있는 가장 좋은 곳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