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마크를위한 아르간 오일 : 정확히이 오일이 어떻게 혁신하는지

February 23, 2023 0 Comments

스트레치 마크는 피부에 일어날 수있는 최악의 일입니다. 그들은 나쁘게 보일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스트레치 마크를 제거하는 것을 보장하는 크림뿐만 아니라 크림이 너무 많지만 시장에는 이러한보기 흉한 자국을 실제로 제거 할 수있는 몇 가지가 거의 없습니다.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스트레치 마크의 아르간 오일과 스트레치 마크에 큰 차이를 만드는 유일한 오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더 이해하기 위해 체크 아웃!
[또한 읽기 : 아르간 오일 피부 혜택]

우선, 왜 우리는 스트레치 마크를 얻습니까? 제품을 제거하면 제품을 보장하는 한 가지는 마크를 제거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러나 광고 특성은 아닙니다. 스트레치 마크는 피부의 엘라스틴이 파손됩니다. 다시 말해, 피부가 한계를 넘어 뻗어 있다면 영향을받는 지역에는 미세한 선이나 흰색 선이 있습니다. 곧이 선은 빨간색으로 변할뿐만 아니라 퍼플뿐만 아니라 제거하기가 정말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주로 임신 중 또는 빠른 체중 획득 또는 손실 또는 일부 호르몬 상태 중에 발생합니다.
출처 : ChickAdvisor.com Mong이 모든 것, 가장 일반적인 것은 임신 중에 프로그램입니다. 수술 외에도 스트레치 마크뿐만 아니라 모든 크림뿐만 아니라 로션뿐만 아니라 로션뿐만 아니라 시장 작업에서 제공되는 오일을 완전히 제거 할 수는 없지만 완전히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출처 : Trendlifemagazine.com 임신 후 스트레치 마크를위한 가장 좋은 오일 :
시장에서 가장 잘 제공되는 모든 오일 중 하나는 가장 효율적인 오일 중 하나는 아르간 오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르간 오일의 효과를 의심하고 아르간 오일은 스트레치 마크에 적합합니까? 그러나 스트레치 마크에 대한 많은 제품을 검사 한 후, 우리는 스트레치 마크 임신을위한 아르간 오일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중 하나는 아니지만, 당신이 진정으로 스트레치 마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원한다면, 이것이 진정한 거래입니다!

출처 : 스트레치 마크를위한 Earthsbareoils.comargan 오일
그렇다면이 오일은 무엇이며 왜 그렇게 잘 작동합니까?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에서 아르간 트리의 커널에서 생성 된 식물 오일에서 얻은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한 석유이며 모로코 인들은 수많은 질병과 화장품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유용한 기름입니다. 최근에 아르간 오일은 스트레치 마크에 대한 진정으로 효율적인 오일로 시장에 추진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 모로코 석유는 무엇입니까?]

아르간 오일은 침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피부에 매우 쉽게 들어갈 수있을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부드러운 외관 뒤에 잎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산화 방지제가 매우 풍부하고 따라서 스트레치 마크를위한 아르간 오일은 실제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치 마크를 얻은 후 아르간 오일을 사용하는 것보다 항상 준비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따라서 기대하고 있다면 아르간 오일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피부의 탄력성을 보호해야합니다.
출처 : pinterest.com [SC : MediaD]

그것은 피부의 콜라겐에 추가 될뿐만 아니라 고장으로부터의 탄력성을 피합니다. 또한 피부는 공급 업체뿐만 아니라 훨씬 더 건강 해 보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매우 필수적인 특성이 있기 때문에 스트레치 마크에 대한 가장 효율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는 매우 높은 농도의 리놀레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르간 오일의 리놀레산은 올리브 오일보다 3 배나 높습니다. 이 오일은 매우 중요한 지방산이며 세포 완전성 보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피부의 탄력성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 임신을위한 아르간 오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