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 대표팀 스웨터

July 3, 2022 0 Comments

새로 업데이트 된 Ultimate Guide to Work Bags가 포함 된 어제 게시물을 놓친 경우 이번 주에 3 명의 행운의 독자들에게 Longchamp Le Pliage 토트를 제공합니다! 입력하기가 매우 쉽고 아래의 Rafflecopter 위젯으로 튀어 나와 있습니다. 목록의 몇 가지 항목 옵션 (이 빠른 설문 조사를 작성하고 각서 이메일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하여)은“하나의 가격에 대해 2”이며 추첨에 두 번 이름을 입력 할 것이라고 언급해야합니다!

누가 이메일에 관심이 있습니까? 메모 란움 이메일에 가입하면받은 편지함에 새 게시물을 직접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Preeeetty Sweet (내가 직접 말하면) 이메일 독점 콘텐츠의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전시회 A : 2015 년 휴일 메모는 오늘부터 6 일 만에 구독자에게 전신 전신 발송 될 예정입니다! 나는 휴일 주위의 일과 삶의 균형이 압도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올해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벽하고 사려 깊은 휴가 선물을 위해 끝없이 검색 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마지막 순간 공황 상태에서, 나는 형제에게 스웨터를주는 합리화를 시도했습니다. (아, 그러나 그는 심지어 포인트가 아니라 마리아를 알아 차렸을 것입니다.) 그 수준의 마지막 절망 수준은 괜찮지 않습니다. 따라서, 나는 아마도 이번 시즌에 여러분 모두에게 제공 할 수있는 가장 귀중한 것들 중 하나가 일하는 소녀의 휴가 쇼핑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정말 고품질의 간결한 목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매우 좋아하는 아이템과 추천을 축적하는 데 몇 달을 보냈으며 여러분 모두와 공유하기 위해 슈퍼 펌핑되었습니다!

2015 년 휴일 메모에는 내가 좋아하는 휴일 전통 몇 가지, 비밀 가족 레시피 몇 개, 다이너마이트 쇼핑 가이드 외에도 다른 축제 휴가 콘텐츠를 포함하여 재미있는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메일에 가입 한 경우 블로그에 여기에 게시되기 전에 가이드를 숙지하기 위해 일주일 내내 가이드를 받게됩니다. 작년에 쇼핑 가이드의 몇 가지 항목이 미친 금식을 팔았으므로 일찍 액세스하기 위해 여기에 이메일에 가입했습니다!

아래의 멋진 설문 조사에 관해서는 … 나는 여러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앞으로 메모에서보고 싶은 것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서 이것을 만들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나는 다른 콘텐츠 요청이있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항상 이메일을 받고, 더 많은 것을 알게되어 기쁘고 항상 나에게 이메일을 촬영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더 많은 청중에게 일을 열어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질문, 의견 또는 요청. 이미 설문 조사에 응답하기 위해 시간을내어 한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흥미 진진한 삶에 대해 더 많이 듣고 다가오는 다가오는 블로그 게시물을 계획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스웨터 : C/O Tommy Hilfiger | 셔츠 : 장비 (저렴한 옵션) | 바지 : Zara (오래되었지만 여기와 비슷합니다) | 신발 : Jimmy Choo (여기서 저렴한 옵션 등) | 목걸이 : C/O Melinda Maria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