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갑 라인은 워크 백 게임

July 23, 2022 0 Comments

가방을 완전히 변경하고 있습니다 : C/O Senreve | 오프 숄더 스웨터 : 이론 | 바지 : 팔라스 (오래, 여기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 샌들 : Alexandre Birman

오늘, 나는 핸드백 세계에서 뉴스를 나누고 있습니다. 훨씬 더 특히 작업 가방, 그리고 당신은 이것에 대해 저를 듣고 싶어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전통적인 토트에 관한 것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특히 직장에서 놀러 갈 때 작업 가방이“표준 문제 작업 토트”를 외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를 느낀다?

그러나 나는 항상 사무실 밖에서 유행하는 일뿐만 아니라 일에 실용적인 가방을 발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느꼈습니다. 당신은 선택해야합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지갑을 포기하고, 당신의 노트북과 다른 필수품을 올바르게 집으로 돌아가는 거대한 캐리를 휴대하거나 개인 스타일 (및 고품질 가죽)이라는 이름으로 실용성을 포기하십시오. Sophie의 옵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Amiright?

깊은 숨.

내 친구들, 그때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이었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날입니다. 내 친구 Wendy가 기존의 (부족한) 옵션에 지친 다른 같은 생각을 가진 두 명의 같은 일하는 여성들로 시작한 브랜드 인 Senreve 큐브브. Senreve는 하이 엔드 지갑 라인으로,이 일하는 여성 수수께끼를 마지막으로 고급 스러움과 결혼하는 작업용 가방 모음과 어느 쪽이든 타협하지 않고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것들은 정통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든 실제 변압기와 같습니다. 그리고 어쨌든 그들은 두 번째 모기지를 꺼낼 필요가없는 비용 지점으로 그들을 처리하기 위해 처리했습니다. 요술!

오늘은 최신 스타일 인 Small Maestra를 가져 왔지만 일상적인 크기의 Maestra 가방을 포함하여 전체 라인업을 검사해야합니다. 이 가방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조직의 양과 디자인의 유연성입니다. 두 백 모두 무려 7 개의 인테리어 포켓이있어 산들 바람을 체계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도 무언가를 진술하고 있습니다…). 두 백 모두 세 가지 다른 방법으로 운반 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하고 분리 가능한 스트랩을 사용하면 가방을 크로스 바디 백, 배낭 (!!!) 또는 상단 핸들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재.

나는 자주 내 아이 패드를 가져 와서 일과 회의에서 자주 가져 오기 때문에 작은 maestra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가방에는 내 iPad에 맞는 인테리어 포켓이있을뿐만 아니라 포켓은 실제로 채워져 있습니다. 특히 태블릿을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집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대형 노트북을위한 충분한 공간이있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더 큰 Maestra는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큰 패딩 포켓은 13 인치 노트북을 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크기를 선택하든, 휴식을 취한 세부 사항은 간과되지 않았습니다. 옅은 파란색 마이크로-시드 인테리어에서 가방 바닥의 골드 피트 (따라서 가죽을 설정하면 긁히지 않음) 측면 가세의 최소 브랜딩에 이르기 까지이 물건의 모든 인치는 완벽합니다.

이 매력은 일이나 놀이에 이상적 일뿐 만 아니라 주머니와 유연성으로 인해 여행에도 환상적입니다. 나는이 해양 푸른 색조의 열렬한 팬이지만 가을에 이상적이지만 다양한 색상을 검사해야합니다. 우리는 얼음 파란색, 홍당무 분홍색, 숲 녹색, 산호, 귤, 크림, 검은 색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방의 고품질은 내가 소유 한 다른 디자이너 지갑과 절대적으로 동등합니다 (Senreve는 이탈리아의 모든 가방을 정통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가격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 트렌드, 아름답고, 유연하고, (플롯 트위스트!) 기능적, 즉 산성 역류를 제공하지 않는 비용 지점에서 기능적입니다. 살아있는 시간.

가방 : C/O Senreve | 오프 숄더 스웨터 : 이론 | 바지 : 팔라스 (오래, 여기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 샌들 : Alexandre Birman

이 게시물에서 파트너십을 맺은 Senreve에게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