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티 셔츠가 가득한 일주일

August 20, 2022 0 Comments

상어 티 셔츠를 축하하는 상어 주간
Shark Week는 Discovery에 의해 처음 방영되었습니다. 이것은 1988 년에 일어났다. 그것은 매년 7 월에 대중이 일주일의 상어 다큐멘터리를 즐기는 훌륭한 성공을 거두었 다. 사람들은 바다와 바다를 지배하는이 강력한 생물에 매료되었습니다.
상어는 사나운, 무섭고 피가 묻어 보이며 불안감을 심어줍니다. 이 포식자들은 의심의 여지가없는 희생자들과 가까운 수중 주변에 숨어있는 방법은 훌륭한 공포 클래식 인 Jaws의 동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가장 걱정하는 극도의 존재들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얼굴에 서서 서식지를 침략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어 공격으로 사망하는 것보다 익사 할 확률이 1000 배 더 높습니다. 그들은 6 천 6 백만 년 전에 공룡에서 살아 남았지 만 환상적인 생존 기술은 사람들의 탐욕에 쪼그리고 앉지 않았습니다.
Shark Week 덕분에 우리는 그들이 얼마나 흥미로운지를 정확하게 상기시킵니다. 따라서 우수한 흰색, 해머 헤드, 호랑이 상어, 마코 상어 또는 황소 상어를 기리기 위해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을 지정하기 위해 우리는이 출판물을 가장 멋진 상어 티셔츠로 채웠습니다.
언젠가 우리는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거나 무의식적으로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파괴하는 경향이 없을 것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