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의 전환을 고려하여 남자 의류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October 15, 2022 0 Comments

밀레니엄의 전환을 고려하여 남성 의류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정확히!
2019 년 11 월 2 일, Alanic Global이 출판했습니다
패션은 정적이지만 오늘날 우리가 새로운 천년의 2 년을 마치는 데 마감 할 때 오늘날에도 남성의 패션이 어떻게 많은 변화를 가져 왔는지는 분명합니다. 2000 년대에 널리 퍼진 많은 것들이 이제는 신성 모독이되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우리는 Mens Wholesal Garments Distributors 가이 수년 동안 어떻게 다른 감성을 내놓았는지 정확히 살펴볼 것입니다. 그것은 힘들고 용서할 수 없으며 자주 과도하게 비판적이지만, 그것이 생산 한 즐거움의 수준에 대한 의견 불일치는 없습니다.

이제 두 시대의 차이를 표시하는 패션에서 관련된 수정을 발견 해 봅시다!
1. 스포츠가 돌아 왔지만 다른 방식으로 돌아 왔습니다.
당시 스포츠 의류를 사용하는 유명인들이 많이 있었지만 오늘날 Athleisure가 무엇인지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 었습니다. 스니커즈와 짝을 이루는 양귀비 색상의 헐렁한 운동복 주위를 주로 회전하는 것은 번갈아 가며 주로 펑크 스트리트 스타일과 충성도로 제한되었습니다.

오늘날 Athleisure는 패션의 생명체이며 펑크 스타일이 아닙니다. Athleisure는 느긋하게 보이기 때문에 느긋한 스포츠 의류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삶의 방법이며 수백만 명의 개인을 건강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개인 체력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현대의 날 사회에서 스포츠 의류의 동기와 효과가 절대적으로 바뀌었지만, 대도시 도시에서 젊은 펑크 가이의 다소 불편한 맛에서 비롯된 것을 거부 할 수는 없습니다!

2. 고민 된 데님은 오늘날에도 대중 문화입니다
2000 년에 패치 워크를 가진 고민 데님은 대중 문화 엑스트라 바간 자였으며 오늘날 똑같은 지역에서 계속 즐거움을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치는 피부를 보여주기 위해 영역 공간을 남겼으며 아무도 불평하지 않습니다.

그 사이의 수년간의 스타일로, 의류는 록 스타에서 영화 유명인,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아이콘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에도 남성이든 도매 여성 의류 공급 업체에서든 의류 매장을 위해 찢어진 데님을 대량 구매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점을 명심하십시오.

의류의 맥락이 바뀌 었음에도 불구하고 고민 된 데님은 스타일 마스코트로서 우월성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3. 약간의 팝이있는 흰색 운동화
화이트 스니커즈는 2000 년에 필수적인 어린이 밴드 였지만 오늘날에는 사용 된 것과는 매우 다릅니다. 스니커즈는 여전히 기본 흰색으로 유행하지만 네온 음영뿐만 아니라 새로운 블록 색상도 마찬가지로 깔창이나 끈에 관계없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큰 체력 제작자들은 운동화 디자인에서 큰 진전을 이루고 있지만, 2000 년 기본 패션에서 주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남성 패션의 발전의 차이를 발견하기 시작했지만 위의 모든 패턴이 유사점이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정적인 마음에는 단 한 가지 결론 만 남습니다.

예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망 칠 수 있지만, 근본적으로 수정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진행되는 맛이 훨씬 자주 진행됩니다.

태그 :
남성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남성 도매 의류 공급 업체
도매 여성 의류
도매 여성 의류 공급 업체
여성 의류 공급 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