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스타일의 비밀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August 11, 2022 0 Comments

6 열쇠에 더 잘 드레싱 (및 느낌)
우리 모두는 헌신을 더 잘 드레싱하고, 외모에 시간과 노력을 세우고 우리가 세상에 자신을 제시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에게는 자존심의 수단입니다. 반면에, 그것은 당신이 주변 사람들을 존중하는 방식 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잘 옷을 입었을 때와 같이 감상적인 가치를 가질 수 있으며 그 유산을 계속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감을 위해 그것을 할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의 유형임을 보여주기 위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이유가 무엇이든,이 다음 6 가지 원칙은 옷장을 구축하고 개발하는 동안 항상 가장 정보에 가장 적합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합니다.

엑스

10 인스턴트 및 쉬운 남자 스타일 업그레이드

더 많은 비디오

5 분, 10 초의 0 초

다음
최고의 초보자 캡슐 옷장
09:22

살다
00:00
05:10
05:10

가게

맞춤형 남성복 및 액세서리 모음을 찾아보십시오

탐구하다

1. 다양성

다목적 성은 더 적게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으로 옷장에 가득 차 있다고해서 더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입지 않는 옷이 많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라면, 당신이 아침에 옷을 입거나 당신이하고있는 일이나 어디에서나 어디에 있든 의상을 골라 내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압도적이라고 느끼고 아마도 어느 시점에서 말했을 것입니다. “나는 입을 것이 없다.” 그리고 그것은 더 많이 축적하고 그것으로 충분히하지 않는이 악의적 인주기를 시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무엇이든 구매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질문하십시오. 이것을 얼마나 많은 다른 방법으로 입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대답이 3 세 미만이라면 아마도? 5 세 미만? – 실제로 그 작품을 사야할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2. 시대를 초월합니다

우리가 특정 조각을 클래식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해군 정장? 권위 있는. 미드 회색 플란넬 슈트? 권위 있는. 이들은 항상 좋아 보이고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클래식입니다. 트렌드를 따라 잡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지갑을 소진하고 지갑을 배수하는 것입니다. 나는 심지어 고전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옷을 입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덜 성취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옷장을보고 옷을보고 옷을보고 7 년 동안 그 일을했는데 여전히 입을 수 있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아 보이며 여전히 관련성이 보이며 속한 것처럼 기분이 좋습니다.

3. 품질

나는 당신이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는다는 확고한 신자입니다. 아버지는 저에게 그것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그가 정말로 옳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고가의 옵션과 품질 측면에서 저렴하고 저렴한 것을 결정하려고 할 때 개인적으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가 후자를 위해 갔을 때마다 – 더 싼 물건 – 나는 즉시 후회했다. 때때로 나는 그것을 돌려 줄 수 있었고, 때로는 결과를 살아야하고 배워야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잘 만들어졌고 내가 알고있는 무언가에 대해 조금 더 많이 쓰려고합니다. 건전한 투자를 고려하십시오.

4. 경제성

품질을위한 고집이된다고해서 항상 많은 현금을 배치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정 제품에는 항상 여러 계층의 옵션과 가격 포인트가 있으며, 항상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절대적인 최선을 구매하고 예산에 의미가있는 것을 권장합니다.

돈이 사물이없고 전체 맞춤형 옷장을 의뢰하고 싶다면, 나는 확실히 당신을 막을 수는 없지만, 우리의 나머지 사람들에게는 우리 자신의 경제적 안락 지대 내에서 최고 품질의 품목을 선택하면 당신에게 가장 큰 품질의 품목을 선택할 것입니다. 벅, 우리 모두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추가 할 또 다른 한 가지는 저렴 해 보이면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5. 적합

우리가 여기서 남성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우리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남자들이 일반적으로 잘못되기도합니다. 너무 큰 두 가지 크기의 양복 코트를 착용하거나 청바지의 밑단이 너무 길고 발 뒤꿈치 아래에 잡히기 때문에 닳아 닳았습니다. 우리는 어느 시점에 있었을 것입니다.

이해해야 할 것은 적합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샘플 크기 모델 본체를 축복하지 않는 한 랙을 구입하는 것은 결코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야구장에 데려 갈 수 있지만, 하나의 크기가 모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을 고치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는 좋은 재단사를 찾고 그와 그녀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올바른 착용감을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리므로 남성복 의이 측면을 고려할 때 인내하십시오.

6. 자신감

당신이 입고있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착용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 반대편은 드레싱을 잘 드레싱하고, 시간을 초월하고,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최고의 품질과 당신에게 맞는 조각을 입는 것입니다. .

나 그는이것을 훨씬 더 자신감 있고 자존심을 가지고 있다고 더 잘 옷을 입으 겠다는 약속을 한 사람들로부터 반복해서 반복해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자신감이 남자가 옷장에서 가질 수있는 가장 세련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항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리하게 당신,

브라이언 사카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