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축하 행사를위한 자수 아나 칼리스

December 28, 2022 0 Comments

anarkalis는 민족 마모와 관련이있을 때 전통적입니다. 착용감과 플레어 스타일은 모든 신체 유형에서 사랑스럽고 햇볕이 잘 드는 날씨에 대한 킥백 옵션을 사용합니다. 그것들은 자수를 포함하여 다른 실루엣으로 제공됩니다. 이런 종류의 anarkalis는 모든 즐거운 계절에 각 여성마다 필요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가야 할 축하 행사의 수로, 이제는 민족 마모를 얻는 가장 좋은 순간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다가오는 축하 행사를 위해 최고의 10 개의 자수 Anarkalis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시도하기 위해 최고의 자수 Anarkalis :
인도 축제를위한 최고의 자수 아나 칼리 스가 다음과 같습니다.
1. 멀티 컬러 스레드 자수 Anarkali :
어떤 행사에 참석하든이 다색 자수 아나 칼리에 잘못된 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자수에 대한 당신의 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이 조각들에게 적당한 박수를 제공하십시오.
출처 : Taruntahiliani.com2. 올리브 친환경 Ikat Anarkali :
Anarkalis와 함께 테스트 드라이브를 복용한다면 비슷한 스타일로 인해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자수 스타일은이 상황에서 영리하게 수행되어 훨씬 더 고급스러워 보이게합니다.

출처 : ritukumar.com3. 라임 자수 아나 칼리 세트 :
특히 자수 Dupatta와 일치하는 Churidar가 포함 된 경우 Anarkali 세트를 놓칠 수 없습니다. 이와 같은 조각과 관련이있을 때 보석류로 훨씬 더 많은 범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귀하의 한계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출처 : aashniandco.com4. 핑크 아나 칼리 :
모두가 당신의 아나 칼리에 인쇄물을 기대하는 옵션의 바다에서 자수는 즐거운 계시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이 메이크와 같은 부드러운 핑크색 인 경우 오히려 눈에 띄는 경우.

출처 : aashniandco.com5. Dusky Blue Anarkali 세트 :
이것은 다시 한 번 특별하고 특별한 작품입니다. 미묘하고 섬세한 자수로 무엇이든 소유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복숭아와 어스키 블루 아나 칼리 세트에서 시작하십시오.
출처 : aashniandco.com6. Black Koti와 함께 어두운 친환경 에메랄드 아나 칼리 :
또는 다가오는 즐거운 계절을위한 흙과 기분 좋은 색조를 선호하는 봄 색상을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Astha Narang 의이 어두운 생태 친화적 인 에메랄드 작품을 좋아합니다. 마찬가지로 비슷한 스타일로 반향 된 영향을받는 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출처 : asthanarang.com7. 전통적인 푸른 anarkali :
이 통계로 전통적인 anarkali 세트를 요구합니다. Anjul Bhandari의 깨끗하고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은 거의 정교한 간신히 민족적인 작품을 목록에 올리게합니다. 그들은 푸자뿐만 아니라 축하 행사에 가장 적합합니다. 개인적으로 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출처 : Anjulbhandaricouture.com8. 샴페인 자수 Anarkali가 진주 감소 벨트 :
벨트가 감소한 아나 칼리는 1 초 만에 나머지 모양에서 스포트라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Ridhi Mehra의 민족 마모는 놀랍습니다. 그게 다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