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와 가운뿐만 아니라 비전문가입니까?

November 10, 2022 0 Comments

치마뿐만 아니라 가운은 비전문가입니까? 확고한 의견, 한 방법 또는 다른 방법을 가진 관리자가 있다면 어떨까요? 사무실의 다른 여성들도 할 수있을 때 가운과 치마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관리자가 있다면 어떨까요? 독자가 놀라운…
나는 최근에 혁신적인 산업에서 새로운 작업을 시작했으며, 사무실은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캐주얼입니다. 내 관리자는 내가 가운뿐만 아니라 치마를 입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녀는 직장 환경에서 여성을 보는 것이 경력에 가난하다고 말했으며, 그녀가 사무실에 있다면 데님이나 카키색을 입을뿐만 아니라 여행 할 때만 치마를 입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무실의 다른 여성들이 치마를 착용하더라도 그녀가 진정으로 그것에 대해 지속적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몇 달 동안 그것을 준수했습니다. 나는 내 스커트가 부적합한 길이가 현명하지 않다는 것이 긍정적이며, 그들은 Macy ‘s와 Lane Bryant의 기본 작업 치마입니다. 멍청하거나 레이스도 없습니다.
어쨌든, 내 관리자는 회사를 떠나고 있지만 이제는 의류에 대해 불안한 느낌이 듭니다. 일주일에 여러 번 치마를 입고 가운을 착용하는 것이 열악한 단계입니까?
우와. 솔직히, 당신의 전 관리자는 엄청나게 실망스러워 보입니다. 특히 사무실의 다른 여성들이 치마를 입는 경우! 나는 그것이 당신과의 개인적인 문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에 관한 것) 또는 그녀는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그녀가 크기 주의자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검색 방문자 A의 이메일 주소 후에 내가 믿었던 다른 가능성 : 관리자는 이미 확립 된 성공적인 직업을 가진 방문자 A와 원하는 방문자 A가 전문적으로 위협을 느꼈습니다.

문제가 무엇이든간에 : 당신이 그것을 제공해야했을뿐만 아니라, 관리자가 그녀의 방법에있어서 다행입니다. 우리는 여성의 옷이 비전문가 인시기에 대해 전에 이야기했지만, 남자가 데님과 후드에있는 서비스가있는 곳에서 서비스를받는 방법을 전문으로하는 방법과 정확히 한 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토론합시다.
당신의 사무실을 알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다른 여성들은 치마를 입는다. 바지와 함께 입는 훨씬 더 높은 발 뒤꿈치로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당신과 다른 기능으로 그들을 입는 여성들 (예 : 훨씬 더 많은 노인 또는 훨씬 더 많은 중학교/행정)입니까? 사무실 문화를 읽고 적합한 것은 직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체 개인 스타일을 제공 할 필요는 없지만, 당신은 언제 위험없이 그것을 플레이 해야하는지 발견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최근에 옷이 어떻게 힘을 얻도록 도와 주면 옷이 어떻게“권한을 부여 하는가”에 대해 정확히 논의했습니다. 사무실을 보지 않고 제안을하기가 어렵지만, “Creative Service Casual”을들을 때 평평한 부츠가 달린 셔츠 드레스 나 카디건 대신 장 재킷과 스카프가 들어간 칼집 가운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기존의 옷장을 느긋한 사무실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정확히 이야기했습니다.
여성 스타일은 한 가지입니다. 의상을 입는 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이것은 방문자 A의 문제인 것처럼 소음이 아니지만 간단히 언급하겠습니다. A-Line Skirts, High Heels, Full Makeup 등 훨씬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향한 경향이 있다면 “Dressed Up”에서 “In Costume”에 이르기까지 라인을 건너고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을위한 더 많은 빈티지 스타일에주의하십시오.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관리자의 이상한 “규칙”을 준수 했으므로 사무실은이를 스타일 수정으로 볼 수 있으므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모든 드레스가 아니라 일주일에 하나의 가운을 착용하십시오.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어떤 의견을 얻는 지 정확히보십시오. 스커트 나 드레스를 사용하지 않는 날에는 바지 복장을 가동합니다. 청바지가 달린 블레이저 또는 카키색이있는 여성 카디건을 착용하십시오. (프로모션 용 드레싱에 대한 권장 사항 중 일부는 Denim 옷장과 드레스/스커트 옷장 사이의 공간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마 나 드레스와 함께 착용하는 신발 한 켤레가 있으면 바지와 함께 착용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두 번째 의견을 얻으십시오. 가운을 몇 번 사용한 후에도 여전히 불편하다고 느끼면 HR 부서 또는 훨씬 더 많은 고위 동료와 대화하여 진심으로 의견을 제시하기 위해 의존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 관리자, 사무실 및 당신을 이해하므로 여기에서 훨씬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독자? 방문자 A의 신발에 있었다면 정확히 어떻게 관리 하시겠습니까? 가운뿐만 아니라 치마가 비전문가 일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사진 : 할리우드 819, 원래 Jessica Hartman Jaeger의 Flickr에 업로드했습니다.)
—————
N.B. 이러한 실질적인 메시지는 특정 주제에 대한 이웃 의견의 원천이되어야하며, 방문객들은 많은 관련이없는 의견을 세우지 않고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또한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