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 문화 옹호자 : Tom Trager Tee Shirts

August 10, 2022 0 Comments

Tom Trager 티셔츠
Tom Trager는 널리 알려진 인쇄물 사이트에서 발견 할 수있는 대중 문화 그래픽 디자이너 인 극도로 많은 이스라엘 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RedBubble, Teepublic, Qwertee의 일상적인 방문자이거나 고객이라면 티 셔츠 인쇄물 중 하나를 보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하나를 샀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그의 디자인과 달리 어떤 종류의 종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당신이 그들을 볼 때, 그들은 두 가지 근본적인 이유로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그들은 스타일이 미니멀 한 것뿐만 아니라 완전히 모입니다. 준수하는 것은 전통적인 Tom Trager 티셔츠입니다.

그러나 그는 특히 Khaleesi 또는 요원 Dale Cooper와 같은 장엄한 캐릭터의 얼굴 일 때 자세한 벡터 디자인을 추가하는 데 소심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는 캐릭터의 본질과 그것들을 정의하는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처리합니다.
그는 현재 Teepublic의 다양한 제품에 169 개의 ​​스타일을 제공하는 활발한 판매자입니다. 테마는 TV 쇼, 영화, 게임 및 당신이 믿을 수있는 다른 대중 문화 추천과 같은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는 현재 행사와의 날짜만큼 매우 많으며 아래의 스타일에서 볼 수 있듯이 최신 Dr. Who를 특징으로합니다.

나는 그가 전에 두드러 졌다는 것을 이해하지만,이 스타일 덕분에 그는 훨씬 더 많은 가시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전체 컬렉션에서 내가 선호하는 스타일은“Stranger Things”에 대한 견해가 있기 때문에이 11 가지 스타일입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