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바디 백은 전문가입니까?

January 4, 2023 0 Comments

크로스 바디 백은 전문가입니까? 서비스 점심이나 네트워킹 이벤트에 하나를 입을 수 있습니까? 방문자 C가 궁금해…
크로스 바디 백은 전문가에 대해 생각합니까? 나는 핸드백을 줄이려고 노력하고있는 수많은 가방 (서류 가방, 펌프, 점심 가방, 지갑)을 가져 왔습니다. Lo & Sons Pearl Bag을 구입할 생각입니다. 그러나 서비스 점심이나 네트워킹 이벤트에 크로스 바디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합니까? 감사!
크로스 바디 백은 지금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그들이 나 자신을 입지 않더라도 귀엽다고 믿는다. 나는 이것이“당신이 당신을하는 것”의 상황이라고 말할뿐만 아니라,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착용 할뿐만 아니라 계속 진행합니다. 나는 특히 크로스 바디가 새로운 손목이라고 믿는다. (사진 : 또 다른 인기있는 옵션 인 Marc Jacobs Natasha는 Nordstrom에서 $ 108- $ 398에 제공됩니다. 시각화 된 가죽 백은 $ 365입니다.)
그러나 – 항상 존재하지만 없습니까? – 나는 당신의 전문성에 대한 바람직하지 않은 판단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두 가지 관련된 두 가지 관련하여 당신에게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첫째 : 네트워킹 이벤트 나 서비스 점심이라면 실제로 어떤 종류의 가방을 요구합니까? 내가 가본 많은 네트워킹 이벤트, 사람들은 가방과 코트를 버리고 방을 방황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항상 주머니가있는 블레이저가 네트워킹 이벤트에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느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휴대 전화의 위치와 서비스 카드의 위치입니다!) 나는 가방으로 돌아 다니는 몇 명의 여성들이 가방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a) omg-so comportant bag을 가지고있는 사람의 유형 또는 그녀가 놀랍도록 기뻐하는 가방 또는 b) Coatcheck / 다른 손님에 의존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의 유형 뿐만 아니라 가방을 그녀와 함께 가져 오라고 주장합니다. 나는 다른 여성들이 가방을 가져 오는 지, 또는 Coatcheck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공간을 측정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긴장한다면, 당신은 전체 지갑 대신에 신용 점수 카드 하나를 가져 와서 신용 점수 카드를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이것은 실제로 패션 패턴 패턴이 기존의 직장에 얼마나 느리게하는지에 대한 요점에 불과합니다. 특정 동료들은 크로스 바디 백을 캐주얼하거나 관광지로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 인식은 종종 주위에 뿌리를 내릴뿐만 아니라 물건을 끌어 당기면 강화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나의 다른 요점이라고 가정합니다.
숙녀 여러분, 작업 이벤트뿐만 아니라 일을위한 크로스 바디 백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선호하는 크로스 바디 백은 지금 이상적입니까?
—————
N.B. 이 실질적인 기사는 특정 주제에 대한 이웃 의견의 원천이되어야하며, 방문객들은 많은 관련이없는 의견을 세우지 않고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경우에도 우리는 독자들이 모든 의견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주제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유지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스레드 잭은 편의뿐만 아니라 단독 재량으로 삭제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