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동료에 대한 질투감

December 15, 2022 0 Comments

네트워킹 이벤트? 독자 J 불가사의 :
저는 엔지니어링 회사의 40 세의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입니다. 나는 도시에서 통지를 받고있는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여성 동료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Stiletto Mafia와 같은). 몇 달 전에 내 그룹의 핵심 여성 중 한 명이 회사의 주니어 엔지니어를 회사에 초대했습니다.
이 엔지니어는 재미 있고 똑똑하지만 24 세의 화려합니다. 이제 나는 멘토와 질투를 원한다는 것 사이에서 찢어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내 친구 인이 고급 전력 숙녀들에게 접근 할 수 있고 내가 그녀를 포함시킨 것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엔지니어는 때때로 네트워킹에 도움이됩니다. 이 사람들이 그녀와 유혹하는 동안 비즈니스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그녀는 명백하지는 않지만 그녀의 외모를 알고 그들을 재생합니다.
그녀를 그룹에서 떨어 뜨리고 현재 고객 대 네트워킹에 집중하도록 요청하고 싶습니다. 내가 위선자인가요?
나는 당신이 정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독자 J –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접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래도 이것이 드문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젊은 여성들이 너무 자격을 갖추거나 (상사가 네트워크를 도울 것으로 기대 한 독자와 같은), 직장에서 오만하거나, 여기에서 유혹과 같은 다른 부분에 집중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과거에 젊은 독자들을 도울 수있는 나이 많은 여성들과 네트워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그녀와 갇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확실한 이유없이 그녀를 떨어 뜨리면 당신이 사소하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또한 그녀의 존재와 그녀가 없을 때 그녀와 함께 그녀와 함께 예의 바르고 전문적이라고 경고 할 것입니다. 짧지 말고, 그녀를 놀리지 말고, 옷에 대한 백핸드 칭찬을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그녀의 멘토 나 친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비록 당신이 그녀가 재미 있고 똑똑하다고 말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에 개방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높은 길을 잡는 것이 전문적이고 성숙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동료 그룹 창립자들과 그룹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회원을 인정하고 싶지만 그룹을 작게 유지하고 싶습니까? 공식적인 프로세스가 있어야합니다. 어떤 종류의 공식적인 과정이 있어야합니다. 최소한 그룹에 대한 우주 이메일이나 그와 비슷한 이메일이 있어야합니다. 동료 회원이 공식적인 과정에 저항하는 경우, 모든 사람에게 그룹 활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다음 행사가 무엇인지, 언제 멤버십 수수료가 있는지, 누가 할 것인지 결정하는 사람들이 될 설립자의 조향 그룹을 형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봉사 활동 목적으로 그룹을“대표”하십시오.
독자 여러분, 나는 이것이 편광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Reader V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까? 아니면 젊은 동료에게 더 많은 느낌을 주십니까?

(Top : Top : Handshake II, 원래 Álvaro Canivell에 의해 Flickr에 업로드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