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댄스 클래스에 가나 요? 필요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ugust 2, 2022 0 Comments

첫 댄스 클래스에 가십시오. 여기에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11/06/2020,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타이츠 또는 레오타드 서랍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댄서가 아닙니다. 그러나 댄스 클래스도 평범한 훈련 세션이 아닙니다. 턴과 도약부터 상상할 수없는 방식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각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는 동안 이동성을 제공하는 종류의 댄스 의류 도매를 스포츠하고 싶을 것입니다.
편안한 상단
단단한 정상을 자랑하는 경우 통기성과 신축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너무 많이 땀을 흘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겨드랑이 얼룩이 당신을 무너 뜨립니다. 당신은 음악에 땀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층상 위로 올라가는 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따라서 수업을 통해 체온이 올라 가면서 변화 할 수 있습니다. 스웨트 셔츠, 긴팔 셔츠 또는 지퍼 업 까마귀는 세션이 끝날 때 예열하고 재사용 대기 시간에만있는 동안 사랑 스럽습니다.

움직일 수 있고 신축성있는 바지
모든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모두 땀 바지, 카프리,화물 스타일, 넓은 다리, 플레어 바지 및 레깅스가 모두 선택됩니다. 빠르게 가열하면 모든 길이의 반바지. 바지가 안전 목적으로 그리 길지 않도록하십시오. 발이 걸림돌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서 우아한 댄서처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속옷
우리가 의류의 변화로 잊을 수있는 또 다른 아이템이지만, 깨끗한 속옷 쌍은 후회와 불편 함 대신 외후지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춤을 추는 동안 조정할 필요가없는 속옷을 선택하십시오.

Alanic Global · 첫 번째 댄스 클래스에 가려면 여기에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가벼운,지지적이고 편안한 신발
주자 또는 운동화가 좋습니다. 매우 얇은 발바닥은 발을 쿵쾅 거리게 할 수 있지만 매우 부피가 큰 신발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일은 신발을 올바르게 장착하여 발에 가장 적합한 신발, 특히 손상의 병력이있는 경우 신발을 얻는 것입니다. 발 조건 (Bunions, High Arches 또는 Flat Feet)이있는 경우 신발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발을 가면 댄스 클래스의 즐거움을 깊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이제 모든 댄스 애호가 나 방금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장에 완전히 새로운 섹션을 추가합니다. 도매 운동 의류 제조업체의 지원 팀에 문의하고 대량 주문을하십시오.

태그 :
댄스 의류 제조업체
댄스 옷 도매
댄스 슈즈 도매
도매 운동 의류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