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착용하기 가장 좋은 겨울철 복장

December 18, 2022 0 Comments

< >

외모를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날씨뿐만 아니라 봄 시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완전히 쌀쌀한 겨울의 몇 주를 더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예, 봄을 기다릴 수는 없지만 지금은 선호하는 치마를 입을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편안한 스웨트 팬츠와 외부에서 쌀쌀한 쌀쌀한 겨울철 유니폼에 의존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상자 밖에서 믿고 선호하는 전환 작품을 겹쳐서 지금 착용 할 최고의 겨울철 복장을 발견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이들은 겨울철뿐만 아니라 봄에 사용할 수있는 조각입니다. 당신이 지금 입을 수있는 최고의 겨울철 복장은 당신이 이미 소유 한 조각 일 수 있지만 스타일이 다르게 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치마를 입는 것이 낙담 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겨울철 복장을 만들기 위해 옷장에 스커트를 겹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Turtleneck Sweatshirt와 같은 전통적인 작품을 가져 와서 스커트 옵션, 문장 코트 및 무릎 높이 부츠와 짝을 이루어 겨울철 복장을 훨씬 더 최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겨울 방향 복장을 봄에 입을 수있는 상쾌한 방법을 찾으려고한다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장착 된 터틀넥 스웨터로 시작하십시오.이 작품은 직물의 특성 이후 겨울에서 봄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Turtleneck 스웨트 셔츠는 다른 조각을 레이어링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 경우, 나는 그것을 베이지 색 슬릿 스커트 레이어와 중립적 인 큰 코트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 >

이번 봄에 착용하기 위해 저축하고 니트 탑과 짝을 이루는 미디 재미와 특별한 스커트를 찾으십시오. 이 게시물에서 저는이 다른 이야기 랩 미디 스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선택으로는이 가니 친환경 스커트가 있습니다. 이 색상은 지금 가장 겨울철에서 봄 복장을 입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 치마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는 얼어 붙은 날에 니트 마모를 추가하고 부츠뿐만 아니라 코트와 함께 총계를 추가하십시오.

< >

무릎 높이 부츠는 겨울 동안 모든 종류의 MIDI와 반바지 조각을 스타일링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세련된 일뿐 만 아니라 다리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단단히 추가하는 것은 선택 사항이지만,이 모양을 위해, 나는 무릎 높이 부츠를 위해 단단한 것을 포기하도록 선택합니다.

< >

마지막으로, 큰 코트는 이번 겨울에 우아하고 우아하게 따뜻하게 유지하는 편안한 방법입니다. 중립 쌍으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최근 YouTube 비디오에서 내 코트 컬렉션에서 볼 수 있듯이 코트의 팝을 추가하려는 경우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