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열대 양모 정장을 입을 수 있습니까?

October 2, 2022 0 Comments

열대 양모로 만든 슈트는 겨울 동안 착용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더운 여름 날씨에 당신을 식히기 위해서만 설계 되었습니까? 그리고 양복은 어떻게 색상이 있습니까? 독자 P가 놀라운…
나는 작년에 열대 울의 J. Crew로부터 어두운 해군 컬러 슈트를 받았으며, 추운 달에 입는 것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뉴욕시에 살고 있습니다). 내 장은 갈색 버튼으로 매우 어두워서 겨울처럼 보이고 여름에도 마모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가볍고 통기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런 종류의 직물에서 첫 번째 소송이며,이 직물이 적절한 계절에 대한 정책이 있고 그렇지 않은시기에 대한 정책이 있다면 나는 거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제안이 있습니까?
흥미로운 질문, 독자 P – 그리고 독자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궁금합니다. 여기에서 나의 초기 반응은 물론 겨울에 열대 양모 정장을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계절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두 번째로 자신을 추측하고 Google 연구를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훨씬 더 많은 연구 답변이 있습니다. 열대 양모 슈트는 종종 연중 마모를위한 것입니다 (펜들턴 참조,“가장 가벼운 양모는 연중 내내 마모에 적합하다”고 말하면서“계절이없는 유럽의 열대 양모라고 부릅니다. 뻗기”).
그들은 여름 마모에도 허용되기 때문에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 마모에는 부적절하지 않지만 극성 소용돌이의 가장 소용돌이 같은 날에는 약간 얼어 붙을 수 있습니다.

(얼어 붙은 사무실에서 따뜻하게 지내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레이어링 아이디어 중 일부 또는 팬티가없는 바지에 대한 생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여성의 기본 소송이 계절이없는/열대 양모라는 사실에있어서, 나는 많은 겨울철에 수용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특히 일주일에 한 번만 옷을 입어야하는 사람에게는 이하. 5 일 중 4 일 동안 정장을 입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이라면 최악의 양모 나 트위드로 더 무거운 옷을 입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PSST : 여기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기본 슈트가 있습니다. 열대 양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 년 기준 여성을위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미드 레인지 슈트 : 스커트 / 네이비 / 블랙 / 그레이 / 네이비
그리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투자 슈트, 열대 양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 2022 년 현재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투자 슈트 : Pant / Skirt / Pant / Skirt / Pant

숙녀 여러분,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 열대 양모 정장과 “계절이없는”정장의 차이가 있습니까? 겨울의 죽은 곳에 열대 양모 옷을 입었다면 누군가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사진 : 앤 테일러 열대 양모 원 버튼 재킷, $ 19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