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가운 메이크업에 대한 멋진 튜토리얼

January 24, 2023 0 Comments

휴가 시즌이 여기 있다고 추측 할 수있는 상이 있으므로 빨간색은 많은 휴가 파티의 색상 코드 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빨간 드레스를 사용할 때, 빨간 가운을 입은 메이크업을 입을 것입니다. 또한, 빨간 드레스의 헤어 스타일, 빨간 가운과 함께 입을 립스틱 및 그렇게 할 수있는 헤어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바로 여기에는 빨간 드레스, 빨간 가운 눈 메이크업으로 착용해야 할 립스틱, 빨간 가운을 선택하는 메이크업, 레드 댄스 파티 가운 메이크업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볼리우드 메이크업 문제 2016]
1. 빨간색의 누드 글로우
빨간 가운은 일반적으로 밝고 화려하게 보이며 결국 당신을 화려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별이 빨간 카펫에 누드 글로우를 받아 들인 이유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얼굴에 필요한 장식이 필요하지 않으며 누드 청동 글로우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빨간 드레스로 메이크업을하는 구매에서 기초를 피하고 착색 된 모이스처 라이저를 바르십시오. 얼굴에 미네랄 글로우 가루를 바르면 그것을 준수하십시오. 빛나는 뺨을 얻으려면 가루 홍당무와 광대뼈 아래 대신 사과에 청동 가루를 바르십시오. 눈의 경우, 모든 요구 사항은 자연의 무광택 아이섀도, 검은 마스카라 및 Kohl 연필입니다. 깎아 지른 립글로스 또는 누드 립스틱을 적용하여 모습을 보입니다.

2. 빨간색으로 빨간색
빨간 드레스를 선택하는 메이크업과 관련이있을 때, 빨간 립스틱을 넣는 것은 전통적인 색이지만 그것을 당기는 데 긍정적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참석할 밤 축하 행사가 있다면이 강한 모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초 기반으로 시작하여 뺨의 사과에 가벼운 홍당무를 사용하십시오. 강한 아이 라이너, 바람직하게는 날개 달린 아이 라이너와 눈에 푹신한 가짜 속눈썹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어두운 아이 섀도우가 없습니다. 아이 섀도우의 터치를 원한다면 자연스러운 쉬머 아이 섀도우가 이상적입니다.

[또한 읽기 : 핑크 드레스 메이크업]
립스틱이 빨간 드레스로 입는 립스틱은 가운의 것과 똑같은 빨간색을 착용하거나 똑같은 가족 중 하나를 착용하십시오. 다른 유형의 다른 빨간색이 당신의 미스 핫 레드 룩과 충돌하기 때문에 왜. 예뿐만 아니라 립글로스가 달린 빨간 가운으로 메이크업을 총계하십시오.

착색 된 보습제로 메이크업을 시작하십시오. 중립적 인 컬러 아이 섀도우를 사용하여 준수하십시오. 연필 아이 라이너를 사용하고 손가락을 사용하여 아이 섀도우와 혼합하십시오. 아이 메이크업이 최소화되어야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짜 속눈썹을 찾으십시오.

마스카라를 사용하여 속눈썹을 말리십시오. 광대뼈에 약간의 색상을 제공하지만 극단적 인 강조 표시는 없습니다. 입술에 관해서는 착색 된 립글로스가 충분해야합니다. 또한 깎아 지른 핑크 립스틱이나 쉬머를 적용하는 데 손상이 없습니다.
4. 손톱뿐만 아니라 입술
메이크업 시간과 관련하여 입술과 손톱은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영역입니다. 립스틱의 밝은 색조와 색조의 립글로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매니큐어에 관한 한 누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SC : MediaD]
5. 헤어 스타일
레드 드레스 헤어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면 더 쉬운 헤어 스타일이 좋아 보일 것입니다. 단단한 컬 또는 정교한 머리를 방지하지 마십시오. 완벽한 것은 어깨에 가을에 다소 웅크 리고 머릿속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레드 댄스 파티 드레스 메이크업에 대한 더 많은 추천이나 아이디어가 있다면, 빨간 드레스, 빨간 가운 눈 메이크업 또는 빨간 드레스를위한 헤어 스타일로 입을 립스틱이 빠르게 작곡하십시오. 우리는 당신과 같은 빨간 가운 착용자가 섹시하고 섹시하게 보이는 것을 잃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 Pintere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