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혈전 후 옷장 퍼지

October 1, 2022 0 Comments

는 독자들이 밴템 포스트 밴 뮤트 옷장 퍼지, 특히 작업용 옷장을하고 있다는 것을 계속보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제거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지키고 있습니까? 물건이 더 이상 맞지 않거나 (체중 감량, 체형이 바뀌 었음) 생활 방식이 바뀌었기 때문에 물건을 제거하고 있습니까?
내 $ .02의 경우, 나는 유행병의 첫 6 개월 동안 사람들이 작업복의 90%를 어떻게 제거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나는 집단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옷장을 볼 때 내 질문은“기쁨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라고 말하지만“중고품 가게 랙에서 이것을 발견하면 기쁨을 불러 일으킬까요?” 어수선한 옷장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잘못된 질문 일 것입니다.
(나는 옷 연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아마도 문 밖으로 나가는 것들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부를하기 전에 두 번째 리뷰를 얻습니다. 더미에서.)
내가 끔찍한 Declutterer라는 경고와 함께, 내가 제거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나치게 트렌디 한 옷 – 소매의 모양, 옷깃 및 어깨를 색상보다 더 많이보십시오 (내 의견으로는 색상을 완성하지 못하고 이제 그 색상이 당신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지 않는 한! ) – 슬프게도 많은 데님 이이 범주에 맞을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더라도 사랑한다면 물건을 유지해도 괜찮습니다.
제대로 맞지 않는 옷, 애매한 5 파운드를 잃어 버리거나 상당한 셰이프웨어로 짜는 데 필요한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너무 착용하거나 손상된 옷을 입고 어떤 목적 으로든“백업”옷을 입은 옷…

나는 이런 종류의 옷에 진지하게 질문 할 것입니다.
감상적인 이유로 잡고있는 옷, 특히 코트와 같은 큰 품목. 나는 최근에 부모님의 집에서 여분의 침실을 탔고 어머니와 할머니가 입었던 약 15 개의 코트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림에서 그들을 인식하거나 디자인에 놀랐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와우”순간이었습니다. 또는 안감이나 버튼이 빠진 눈물을 흘리며 나와 내 어머니에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많은 사진을 찍었고, 특히 잘 보존되고 시원해 보이는 코트 3 개를 보관했으며 옷장에 약 4 ‘의 공간을 빨리 만들었습니다.
현재 제한된 상황에 대한 많은 옷. 또 다른 예 : 많은 사람들이 20 대/30 대에 항상 결혼식과 샤워를하는 것처럼 보이며 항상 재미있는 칵테일 드레스가 필요합니다. 15 개의 웨딩 게스트 드레스가 필요합니까? 아마도… 이곳은 내가 당신의 작업복 컬렉션을 볼 곳입니다 – 얼마나 많은 시스 드레스가 필요합니까? 나는 3-4를 유지하지만 그 이상의 것이 있다면 그 이유에 대해 강력하게 질문하십시오.
태그만으로 매달려있는 옷. 나는 이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다시, 나는 Decluttering에 악취가납니다) – 나는 Celine 치마, Armani 바지, Max Mara Blazer와 같은 것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10 년 동안 Celine 치마에 맞지 않았습니다. (Hope Springs Eternal!)

내가 지키는 것들
기본적으로 옷을 입거나 내려갈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당신을 아첨하는 간단한 티셔츠와 스웨터
화려한 블라우스와 같은 훌륭한 레이어링 조각을 만드는 조각
미끄러짐과 카미 졸과 같은 속옷 (대부분 공간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언젠가는 그들을 위해 도달하여 그들이 사라 졌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내가 무엇을 어떻게하고 어떻게 어울리는 지에 대한 나의 가장 좋은 팁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 봅시다. 옷장에서 무엇을 제거하고 있습니까? 적합한 문제로 인해 또는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었기 때문에 그렇게하고 있습니까? (큰 퍼지 후에,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쇼핑 습관을 어떻게 바꿨습니까?)
스텐실을 통해 스톡 사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